fanmaum_logo

여러가지가 먹고싶을때는 역시 뷔페지요

여러가지가 먹고싶을때는 역시 뷔페지요여러가지가 먹고싶을때는 역시 뷔페지요여러가지가 먹고싶을때는 역시 뷔페지요여러가지가 먹고싶을때는 역시 뷔페지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봄날씨가 되며 기분도 좋구..

먹고싶은것도 많은 날들이지요

그럴땐 뷔페가 최고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애슐리 퀸즈 좋네요..

토마토음식축제했네요

0
0
댓글6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요즘은 애슐리가 최고예요. 
    종류도 많고 가성비도 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으니 너무 즐거워요
    오늘 하루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해요
  • 멋진멧돼지F116527
    맞아, 이것저것 골라 먹는 재미가 최고지
    맛있는 거 배부르게 먹고 에너지 충전해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뷔페 가는 거 좋아해요 얼마 전에 뷔페 갔다왔는데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다양한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선택이죠. 풍성한 식사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메뉴 고민될 땐 뷔페가 정답! 먹고 싶은 거 마음껏 담아올 수 있어서 뷔페 가는 날은 설레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애슐리 진짜 오랜만이에요
    요즘은 뷔페가 더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뭐먹을지 못고를땐 뷔페가 짱입니다
    애슐리 퀸즈 음식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봄 신메뉴 나왔나 봐요 
    저도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애슐리 다녀오셨군요 
    먹을 때 참 많을 것 같아요
  • 망고
    애슐리 음식 다양하게먹기 좋더라구요. 가성비가 좋아요.
  • 고귀한뱀G130599
    애슐리 갔다 오셨군요. 
    저도 애슐리 맛있어서 진짜 좋아해요~~ 
    
  • 해리포터
    먹고 싶은거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뷔페음식 퀄리티가 좋아보여요
    저도뷔페가는거 좋아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뷔페가 정말 좋더라구요
    이것저것 조금씩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뷔페 좋긴 하죠 ㅎㅎ
    푸짐하게 먹을 수 있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ㅋㅋ골고루 먹고싶을땐 뷔페죠
    근데 그 값만큼 전 못먹더라구요 ㅠㅠ 
  • xyJackal936
    애슐리가 무난한 거 같아요. 저희 동네 애슐리 가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싶은게 많을때는 뷔페가 좋지요. 
    애슐리 퀸즈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