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스한 봄날 보리밥먹고 왔네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친구랑 대청마루에서 보리밥정식

먹고왔네요~ 

남양주 웨이팅맛집!! 

비벼먹고~ 쌈싸먹기 좋은 계절이에요~ 

보리밥에 나물이며 신선한 무침 넣고

고추장넣고~ 참기름 조금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맛나요!!! 

그리고 밥한숟가락에 제육한점 올려

쌈싸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된장찌개에 순두부~ 두부부침까지!! 

가끔가는 맛집인데 갈때마다 너무 맛있어요!! 

따스한 봄날 보리밥먹고 왔네요따스한 봄날 보리밥먹고 왔네요따스한 봄날 보리밥먹고 왔네요따스한 봄날 보리밥먹고 왔네요

0
0
댓글77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보리밥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보리밥 가끔먹으면 맛있는거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맛있게 맛있게 정말 정말 맛있게 비벼 먹으신다니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반찬 너무 잘 나오네요
    봄에 어울리는 메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반찬도 잘 나오고~ 그때그때 리필도 빨리 해주시더라구요~ 
    봄에 먹기 너무 좋아요
  • 귀여운튤립J116971
    남양주 웨이팅맛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보리밥에 나물 듬뿍 넣고 비벼 먹으면 넘 맛있을 것 같아요 
    근면한나팔꽃G229087
    네, 남양주 웨이팅 맛집이라니 정말 궁금해지네요!
    보리밥에 향긋한 나물 듬뿍 넣고 고추장 쓱쓱 벼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가 될 것 같아 군침이 도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보리밥에 나물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웨이팅 맛집일만하네요. 
    반찬 가지수가 진짜 많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봄날에 먹는 보리밥은 정말 꿀맛 같았어요
    건강해지는 기분이라 마음까지 든든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철에 입맛 돋우는 메뉴로 보리밥만 한 게 없죠. 신선한 나물들이 가득해서 참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보리밥에 나물 팍팍 넣고 비벼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 참기름 냄새 고소하게 나는 것 같아 침 고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건강한 음식 가득이네요
    보리밥 정식 먹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보리밥에 봄나물 잔뜩 넣고 슥슥 비벼먹고싶네요
    봄에 산책하고 든든한 한끼 먹고싶어요
  • 망고
    웨이팅까지 해서 먹는 맛집인가 보네요. 일단 맛인지 궁금합니다
  • 해리포터
    고소한 보리밥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채소들도 같이 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보리밥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저도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보리밥 한상 가득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한식 좋아해서 사진만 봐도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보리밥 너무 좋네여
    비벼 먹음 최고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우 보리밥 한상 푸짐하네요
    건강하게 잘 드셨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아요.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행복한 식사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완전 시골 밥상이네요 고기의 비빔밥에 찌개 다양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반찬수가 진짜 많으네요
    건강식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