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서관

 

전 우울하거나 스트레스 받는 일 있으면 도서관에 가요

가서 책 읽고 책 냄새 맡고 오면 기분이 풀리더라구요

 

 

도서관도서관

0
0
댓글73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도서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도서관이 아닌 줄 알았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조용한 도서관에서 책 읽으며 듣기 딱이에요
    집중이 잘 되는 노래라 공부할 때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멋지네요
    문화생활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마음의 양식을 쌓는 시간은 언제나 값지죠. 조용한 공간에서 오롯이 독서에 집중하는 시간이 참 소중해 보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도서관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저도 이번 주말엔 책 한 권 읽으러 다녀와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저도 도서관 가아겠네요
    책 안읽은지 오래됐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뭔가 일이 안풀릴땐 도서관에 가요
    뭔가 차분해지는 기분에 생각정리도 되고요
  • 망고
    요즘은 도서관도 정말 깔끔하고 좋은 곳이 많은 듯 해 보여요
  • 고귀한뱀G130599
    우울하거나 스트레스 받을때 도서관 다녀오셨군요. 
    어느 지역에 어떤 도서관인지도 써놨으면 더 좋았겠네요 
    
  • 해리포터
    저도 가끔 생각이 많을 때는 도서관 가서 책 읽는 거 좋아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도서관가는거 저도 좋아해요
    책읽으면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책 냄새 맡으면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깔끔한 도서관이면 더 기분 좋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도서관 너무 좋네여
    독서의 힐링이 있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도서관이 엄청 심플하네요
    약간 카페 같은 분위기도 나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도서관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요 뭔가 저런 인테리어 때문에라도 도서관이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책냄새가 좋더라구요
    저만 그런줄앗앗네요
  • xyJackal936
    도서관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전시회 온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도서관에 가는 습관이 있군요
    좋은 습관 같아요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도서관은 언제 가도 마음이 차분해져요.
    책 향기 가득한 공간이 참 좋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깔끔한데요. 지은 지 얼마 안 됐나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