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시장에서 산소고기로 죽을 끓였어요. 아침에 죽을먹으니 너무너무 속이 편하고 간단하고. 그래서 아침에 죽을먹고 가곤 해요. 아기도 아침에 죽을지니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장에서 소고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너무 좋고 신선해서 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요.
0
0
댓글60
시장에서 산소고기로 죽을 끓였어요. 아침에 죽을먹으니 너무너무 속이 편하고 간단하고. 그래서 아침에 죽을먹고 가곤 해요. 아기도 아침에 죽을지니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장에서 소고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너무 좋고 신선해서 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