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장 소고기

시장 소고기

시장에서 산소고기로 죽을 끓였어요. 아침에 죽을먹으니 너무너무 속이 편하고 간단하고. 그래서 아침에 죽을먹고 가곤 해요. 아기도 아침에 죽을지니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장에서 소고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너무 좋고 신선해서 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요.

0
0
댓글6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고기 질이 좋은가 봐요. 
    소고기 죽 너무 맛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시장에서 사는 고기가 신선하고 정감 있어 좋더라고요. 질 좋은 소고기로 든든하게 몸보신 잘 하셨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죽 진짜 속이 편해요
    소고기 들어가 영양만점이네요
  • 망고
    소고기로 간단하게 죽 만드셨네요 속 편하게 먹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아침에 죽 먹으면 하루가 확실히 편한 느낌이 드는 거 같애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소고기 죽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딱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죽 만드셨네여
    순하게 먹기 좋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기 이유식인줄알았어요
    속이 안좋으신거에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고기 애호가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맛집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고기 맛은 잊을 수 없어요. 최고의 고기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꼭 방문하세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소화 안 되거나 더부룩할 때 죽이 좋은 거 같아요 소고기 넣고 한 거면 맛이 없을수없는 것 같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건강한 식사이셧을거같아요
    저도 맛보고싶어져요
  • xyJackal936
    가격도,착할 것 같아요. 왠지 더 신선 할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소고기로 죽을 끓였군요. 
    아침에 소고기죽 먹으면 속이 편할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시장 소고기는 신선해서 맛있을 것 같아요.
    직접 구워 먹으면 더 특별하겠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소고기로 죽 끓이셨군요.
    신선하게 바로 구매할수있다는게 장점같습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시장에서 신선한 소고기 잘구입하셨네요 
    소고기죽이라니 맛나고 건강에도 좋겠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신선한 선홍빛 빛깔 보니까 고기 질이 정말 좋아 보여요. 저녁 메뉴로 소고기 구이 탁월한 선택이시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고기는 시장에서 사는 게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든든하게 단백질 보충 제대로 하셨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