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오징어집 너무 유명하지요

불오징어집 너무 유명하지요

안녕하세요. 은평구에 살고 있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괜히 외식도 자주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제가 자주 가는 동네 맛집 하나 소개해보려고 해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두꺼비집 불오징어’입니다.

은평구에서는 꽤 오래된 집이라 아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처음엔 그냥 평범한 오징어볶음이겠지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불맛이 강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인상 깊었어요. 오징어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좋고, 매콤한데 자꾸 손이 가는 스타일이에요.

저는 보통 친구랑 가면 불오징어 시켜서 먹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는 코스로 거의 고정이에요. 볶음밥까지 먹어야 제대로 먹은 느낌이 더라고요.

단점이라면 저녁 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릴 수도 있고, 매운 음식 잘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요. 그래도 은평구에서 한 번쯤 가볼 만한 집이라고 생각해요.

 

0
0
댓글71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불오징어 진짜 맛있겠어요. 
    오늘 맛집 소리 들을 만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불오징어집 맛은 정말 잊을 수 없어요
    친구들이랑 다음에 같이 가야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두꺼비집 불오징어 유명한가봐요 사진 보니 맛있어 보이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불오징어 사진만봐도 좋아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유명한 곳은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양념이 감칠맛 나서 마지막에 볶아 먹는 밥이 정말 예술일 것 같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불오징어 매콤 쫄깃한 게 완전 제 스타일! 스트레스 확 풀리는 맛이라 자꾸 생각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엄청 매콤하게 보이네요
    불맛 제대로 나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불향이 매콤할 거 같네요
    밥에 얹어 먹고싶러요
  • 망고
    매운 음식 땡길 때 가기에도 좋겠네요. 매콤한 요리라 맛있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두꺼비집 불오징어’ 여기가 맛집이군요. 
    옛날에 연신내에서 근무 했었는데 
    은평구 하면은 옛생각이 많이 나네요. 
    
  • 해리포터
    저도 매콤한 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먹어 보고 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그냥 오징어보다 훨 맛있어 보이네요
    저기에 밥도 비벼먹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사진으로 보아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불맛이 많이 난다는 생각이 듭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집인가봐요
    유명한 듯 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유명한집이에요???
    매운오징어 요리 보기만해도 식욕 자극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니, 정말 놀랐어요.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거예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식사 후에 주문했던 디저트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메인 메뉴만큼이나 훌륭해서 마지막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꼭 맛보세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여기들이 유명하다고 들은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매콤한 양념이 불맛까지 있으면은 게임 끝이네요 여기서 가족끼리 외식해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