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시장에서 두부를 사와서 당근을 갈아서 같이 쌀가루를 넣고 으깨서 두부 볼을 만들었어요. 아기가 너무너무 잘 먹더라고요. 역시 시장에서 두부를 사면 너무너무 신선하고 정말 크기도 크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성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시장에서 두부를 자주 사게 되는 것 같아요.
0
0
댓글78
시장에서 두부를 사와서 당근을 갈아서 같이 쌀가루를 넣고 으깨서 두부 볼을 만들었어요. 아기가 너무너무 잘 먹더라고요. 역시 시장에서 두부를 사면 너무너무 신선하고 정말 크기도 크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성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시장에서 두부를 자주 사게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