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하네요

따뜻하네요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날씨가 따뜻하네요

상큼한게 먹고 싶은데 

레모나가 눈에 보여서 사봤어요

뭔가 예전에 먹던 아주 신 느낌은 없네요

0
0
댓글61
  • 고요한캥거루F127811
    레모나가 달게 나왔나 봐요. 신 느낌인데 그 맛이 없나 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주변이 따뜻해서 마음이 참 좋아요
    오늘따라 기분이 무척 행복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레모나 오래만이군요 
    이거 안먹은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레모나 진짜 반갑네요
    요즘은 신맛이 없나봐요
  • 망고
    레모나 저도 가끔씩 생각 나더라구요. 그 맛이 아니라니 아쉽네요.
  • 해리포터
    레모나 오랜만에 먹으니까 저도 뭔가 너무 달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비타민 섭취가 어려워서 메모나 하나 먹으면 너무 먹기 편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레모나도 좋네여 ㅎㅎ
    상큼하니 맛있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씨가 확 따뜻해지고있어요!
    이제 점점 더운날이 다가오네요 ㅠㅠ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거 새콤해도 중독성 있어서 자주 먹었었어요 요새 보니까 반갑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요줌 점점날이좋으네요
    영양제 비타민 챙기시면 좋지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많이 따뜻해졌어요.
    상큼한 레모나 먹고 비타민 충전합시다.
  • xyJackal936
    사진 보니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상큼함이 덜 하다니 아쉽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요즘 날씨가 따뜻하더라고요. 정말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따뜻한 하루라니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봄날의 여유가 느껴져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비타민은 필수죠
    레모나 저도 잘 챙겨먹고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날씨가 기분까지 풀어주네요. 이런 날이 계속됐으면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날씨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요즘이에요. 봄이 제대로 온 느낌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레모나로 비타민 충전 잘하셨네요 
    요즘엔 신맛이 줄어들었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