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화문 미진 다녀왔어요

광화문 미진 다녀왔어요

 

서울 종로구에 사는 30대 직장인인데요 요즘 날씨 풀리니까 퇴근하고 동네 맛집 하나씩 찾아다니는 재미에 빠졌어요 얼마 전에 다녀온 곳은 광화문 미진인데요 종로에서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궁금해서 가봤는데 왜 사람들이 많이 가는지 알겠더라구요 오래된 메밀국수 집이라 그런지 확실히 기본이 탄탄한 느낌이었어요 대표 메뉴인 냉메밀을 먹었는데 면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육수가 시원해서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었어요 특히 찍어 먹는 스타일이라 먹는 재미도 있고 양도 은근 많아서 든든하게 한 끼 해결됐어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긴 했는데 회전이 빨라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고 직장인들 많이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종로는 진짜 이런 오래된 맛집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하나씩 도장깨기 해보려고요

0
0
댓글71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는 정말 최고예요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여기 진짜 유명한 곳인데 부러워라
    시원한 메밀국수 한 그릇 너무 생각나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광화문 미진 기억해둘게요
    냉메밀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광화문 가면 꼭 생각나는 곳 중 한 곳이죠. 변함없는 맛이라 언제 가도 참 기분 좋은 식당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미진 메밀국수는 진짜 주기적으로 수혈해줘야 해요! 판모밀에 튀김 추가해서 먹으면 세상 행복하죠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메밀국수 너무 좋네요
    여름에 더 생각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퇴근하고 동네맛집 하나씩 알아갈때마다 너무 기분좋죠
    광화문 미진은 찍먹스타일인가봅니다 ㅎ
  • 망고
    냉메밀이 쫄깃 해서 지금 같은 날씨에 시원한 육수를 먹기가 좋겠어요
  • 해리포터
    워낙 맛집으로 원래 유명한 곳인가보네요 맛있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냉메밀 양도 많고 쫄깃해보이네요
    소바 국물에 찍어먹고 싶어지네요
  • 기쁜기린G117001
    광화문에 있는 소바 맛집이군요 저도 소가 많이 좋아해서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냉 모밀인가봐요
    여름에 자주 먹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여기 식당 추천해주시는거 많이 본거같아요!
    냉메밀 더운날씨에 딱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여기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사람도 많잖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면을 신경 쓰는 내가 잘하는데 같아요 면상태도 아주 중요하죠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여기다녀온적잇어요
    너무 맛잇어서 빨리 먹엇던 기악나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메밀국수 시원하게 먹으면 좋겠어요.
    육수 시원하고 맛있겠네요ㅎㅎ 
  • 뜨거운체리P207446
    와여기오랜만인에요 너무맛나조 ㅎㅎ
  • xyJackal936
    여름에 생각나 음식인 것 같아요. 지금 보니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