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구식당 다녀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라구식당 다녀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주말마다 동네 벗어나서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에 빠졌어요 얼마 전에는 서대문구 신촌 쪽에 있는 라구식당 다녀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평소에 파스타 좋아해서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역시 이유가 있더라구요 대표 메뉴인 라구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소스가 진짜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한입 먹자마자 괜히 유명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는 느낌이었어요 매장 분위기도 아늑해서 데이트로 오신 분들도 많았고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다만 워낙 인기 많은 곳이라 웨이팅은 조금 있는 편이라 시간 잘 맞춰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서대문구 쪽에서 파스타 맛집 찾는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

0
0
댓글77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라구 파스타 꾸덕해 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라구식당 파스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메뉴가 다 맛있어 보여서 나도 가고 싶네
    다음에 근처 가면 꼭 한번 들러봐야지
  • 잘생긴물소G122695
    파스타 너무 맛있어 보여요 크림도 꾸덕한게 완전 제 취향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라구식당 저도 가보싶네요
    파스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성이 들어간 라구 소스는 깊은 맛이 남다르죠. 만족스러운 식사 하셨다니 저도 궁금해지는 맛집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파스타 진짜 좋아하는데 비주얼 미쳤네요! 기대 이상이라니 조만간 친구랑 꼭 가봐야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맛집찾기 너무 좋네요
    라구식당 스파게티 궁금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라구 식당에 라구파스타 진짜 찐~~할거같아요
    이 사진만 봐도 매장이 아늑하고 편안한분위기일듯해요
  • 망고
    맛있어 보여요. 기념일에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 보이는 식당이네요.
  • 해리포터
    주말 마다 맛집 찾아 다니는 재미에 빠지셨군요 소확행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맛있는 음식점 다녀오셨군요 어떤 맛인지 저도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구 맛있더라구요
    저도 좋아합니당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라구 파스타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사진만봐도 군침나와요 주루룩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과 분위기, 그리고 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곳이었어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한번 더 먹어봤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궁금한맛이더라구요
    맛보고싶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라구식당 다녀왔군요. 
    파스타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보기만해도맛나보야요 ㅎㅎ 라구식당기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