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시와 하이트진로가 쪽방촌에 나눔행사 진행했습니다

온기창고에 비치된 비타민 꾸러미.[서울시 제공]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0
0
댓글72
  • 고요한캥거루F127811
    화이트 진로 좋은 행사네요. 
    소외 계층에 도움을 주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이 참 따뜻해요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었을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이런 좋은 소식은 널리 알려져야 해
  • 상쾌한너구리F128331
    좋은 취지의 행사가 진행되는군요
    이런 나눔행사들 너무 좋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쪽방촌 나눔 행사를 진행했나보네요
    정말 의미있고 멋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따뜻한 손길이 참 귀중한 것 같습니다. 나눔의 가치를 다시금 생각하게 되는 소식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훈훈한 행사는 언제 봐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기업과 지자체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모습이 멋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이런 행사소식 좋네요
    따뜻한 나눔이 되겠어요
  • 망고
    나눔 행사를 진행 했군요. 나는 받으신 분들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나눔 행사를 진행 했군요. 따뜻한 봄을 맞아. 진행 한 행사네요.
  • 기쁜기린G117001
    서울시와 화이트가 쪽박촌에 나눔 행사를 진행하셨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나눔행사를 하네여
    너무 멋있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런 행사 너무 좋네요!
    좋은일 하고 오셨네요 대단하세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나눔행사 너무 잘했네요 필라이트캐릭터도 등장했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정말 좋은 일을 많이 하네요. 보기 좋습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과일 나눔 행사 한건가봐요 진짜 멋있네요 하이트
  • 이상적인삵N126894
    하이트 좋은일 했네요 칭찬해주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주류 브랜드가 좋은 일 하네요 거기에 촌에는 어렵게 사시는 분도 많은데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너무 좋운행사네요
    멋잇는 행사인거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서울시와 화이트진로가 쪽방촌에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