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피크닉하기 좋은 카페~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북한강을 끼고 있는 부리끄카페요! 

실내도 있고요~

여기는 야외가 킥이에요~ 

잔디에 돗자리 펴놓고~ 

피크닉온 기분으로 여유롭게 커피마셔도 되구요

돗자리 필수랍니다!!  

그리고 이 카페는 페스츄리빵이 너무~ 맛있어요

페스츄리 종류도 많더라구요~ ㅎㅎ 

따뜻한 봄날 가기 너무 좋은 카페에요

가끔가는 카페데.. 갈때마다 힐링하고 와요^^

 

피크닉하기 좋은 카페~피크닉하기 좋은 카페~피크닉하기 좋은 카페~피크닉하기 좋은 카페~

0
0
댓글83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앞이 탁 트인 강뷰네요. 
    커피 마시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요즘날씨에 피크닉 가기 너무좋죠
    저도 사진보니 나가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야외 테라스나 마당이 있는 카페는 여유로운 주말 분위기에 딱이죠. 평화로운 분위기가 느껴져서 참 좋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카페에서 피크닉 감성이라니 너무 힙한데요? 햇살 받으면서 아메리카노 마시면 천국이 따로 없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야외에서도 너무 좋네요
    밤에 봐도 예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돗자리 피고 먹을수있따니 대박인데요
    피크닉 제대로 즐길수있겠어요~
  • 망고
    북한강을 끼고 있어서 경치가 예쁘네요. 커피 마시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경치가 좋아서 커피 마시면서 힐링 하기 좋은 장소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뷰가 정말 소풍 느낌이네요
    뷰만 봐도 커피 맛이 더 좋아질거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피크닉 가기 좋은 곳이군요 사진도 찍고 맛도 보고 즐거운 곳 같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요새 날이 좋죠
    피크닉 하기 딱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한적하면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네요
    뷰가 정말 아름답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가면 페스츄리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피크닉온분위기 날거같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커피맛이 더 좋게 느껴질거같아요 분위기 너무 좋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집 앞에 있어서면 좋겠네요. 자주 갈 것 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곳이네요 날좋을땐 이런까페가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바삭한 페스츄리는 커피랑도 너무 잘 어울리죠 야외에서 이렇게 홀짝이는 것도 좋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피크닉하기좋으네요
    차마시며 힐링될듯요
  • xyJackal936
    피크닉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