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북한강을 끼고 있는 부리끄카페요!
실내도 있고요~
여기는 야외가 킥이에요~
잔디에 돗자리 펴놓고~
피크닉온 기분으로 여유롭게 커피마셔도 되구요
돗자리 필수랍니다!!
그리고 이 카페는 페스츄리빵이 너무~ 맛있어요
페스츄리 종류도 많더라구요~ ㅎㅎ
따뜻한 봄날 가기 너무 좋은 카페에요
가끔가는 카페데.. 갈때마다 힐링하고 와요^^
0
0
댓글83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북한강을 끼고 있는 부리끄카페요!
실내도 있고요~
여기는 야외가 킥이에요~
잔디에 돗자리 펴놓고~
피크닉온 기분으로 여유롭게 커피마셔도 되구요
돗자리 필수랍니다!!
그리고 이 카페는 페스츄리빵이 너무~ 맛있어요
페스츄리 종류도 많더라구요~ ㅎㅎ
따뜻한 봄날 가기 너무 좋은 카페에요
가끔가는 카페데.. 갈때마다 힐링하고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