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순남시래기집입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순남시래기집입니다.

(서울사는 40대여자)

저는 순남시래기집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자주 간답니다..

들깨시래기 너무 맛나구요..

잡채와 떡볶이. 도토리묵. 열무. 과자 등

뷔페처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너무 맛나답니다..

저는 갠적으로 신논현점이 짱인듯요

0
0
댓글8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시래기 메뉴 대박이네요~ 
    건강에도 진짜 좋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들깨시래기 맛있어 보여요 다른 반찬들도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들깨시래기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밑반찬들도 훌륭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갈한 상차림에 건강한 시래기 국 한 그릇이면 든든하죠. 저도 좋아하는 곳인데 사진 보니 반갑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순남시래기 들깨 국물 고소하고 진짜 맛있죠! 자극적이지 않아서 한 그릇 비우면 속이 편안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한식으로 가득 먹고싶네요
    시래기 진짜 맛있겠어여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반찬이 푸짐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쓰레기 너무 맛있겠어요 
    반찬도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 망고
    뷔페처럼 가져다 먹을 수 있군요. 약간 한식 뷔페 느낌인가봐요
  • 해리포터
    들깨 시래기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시래기 저도 좋아하는데 입맛 땡기네요
    저도 기회 되면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시래기 참 좋아합니다 시래기 한상 너무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있겠어요
    반찬도 잘 나오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반찬으로 떡볶이도 나오네요!!! 
    반찬 구성도 좋고 맛있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맛있는 음식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완벽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들깨 시래기국은 한번도 안먹어본거같아요 맛이 궁금해지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들깨가 많이 들어가있네요 고소할 거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있는 집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