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저는 순남시래기집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자주 간답니다..
들깨시래기 너무 맛나구요..
잡채와 떡볶이. 도토리묵. 열무. 과자 등
뷔페처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너무 맛나답니다..
저는 갠적으로 신논현점이 짱인듯요
0
0
댓글85
(서울사는 40대여자)
저는 순남시래기집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자주 간답니다..
들깨시래기 너무 맛나구요..
잡채와 떡볶이. 도토리묵. 열무. 과자 등
뷔페처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너무 맛나답니다..
저는 갠적으로 신논현점이 짱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