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오랜만에 야채곱창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저는 야채곱창이 바싹익힌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오늘도 맛있게먹었네요
상계에 맛있는야채곱창집있어요
전항상 바싹익혀달라고해요그래야더욱더쫄깃쫄깃하더라구요
0
0
댓글91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오랜만에 야채곱창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저는 야채곱창이 바싹익힌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오늘도 맛있게먹었네요
상계에 맛있는야채곱창집있어요
전항상 바싹익혀달라고해요그래야더욱더쫄깃쫄깃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