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야채곱창쫄깃쫄깃

맛있는야채곱창쫄깃쫄깃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오랜만에 야채곱창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저는 야채곱창이 바싹익힌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오늘도 맛있게먹었네요

상계에 맛있는야채곱창집있어요

전항상 바싹익혀달라고해요그래야더욱더쫄깃쫄깃하더라구요

0
0
댓글9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야채 곱창 비주얼 좋네요. 
    저도 빠삭 구워 먹는 편이에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저녁 메뉴로 야채곱창만큼 맛있는 게 없지
    오늘 퇴근하고 친구랑 한잔하러 가야겠다
  • 유머있는바다H201957
    사진만 봐도 군침이 절로 도는 메뉴야
    쫄깃한 식감에 매콤한 양념이면 환상이지
  • 잘생긴물소G122695
    야채 곱창 너무 맛있어 보여요 야식으로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보니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곱창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야채 가득 들어간 곱창 볶음은 든든한 안주로도 최고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일 것 같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야곱에 당면 추가는 국룰인 거 아시죠? 쫄깃한 식감이 사진에서도 느껴져서 당장 먹고 싶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곱창볶음 먹고싶어요
    당면 가득 너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야채곱창 넘 고소하고 맛있을거같아요
    저도 빠싹 익히는게 먼가 쫄깃하고 더 좋아요
  • 망고
    바삭 익힘 조금 더 쫄깃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다음에 그렇게 먹어 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저도 곱창은 파싹 익혀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배달으로도 잘 오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곱창은 잘 안먹는데 맛있어보이네요
    거의 2년동안 안먹었는데 먹고싶어졌어요
  • 기쁜기린G117001
    맛있는 야채 곱창 드시고 계시는군요 저도 곱창 많이 먹고 있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야채곱창 너무 좋죠 ㅠㅠ
    비주얼 대박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이런건 빠삭한게 맛있어요 ㅋㅋㅋ
    물렁한걸 안좋아해서 그런가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서 저까지 뿌듯했어요. 꼭 가보세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야채곱창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거 같아요 당면추가 꼭 해줘야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바짝익힌게 좋은거 같아요 물컹하면 오히려 질긴느낌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