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산책 하기 좋은 수목원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곳은 예약 하고 가야 하는 곳이에요. 

바로 포천에 있는 광릉 수목원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천원이라 비싸지 않은데.. 입장해 보면 엄청 넓은 곳이라,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안쪽에는 식물원도 있어서 함께 구경하기 좋고 

아이들을 위한 작은 박물관도 있어서 함께 둘러 보시면 좋아요. 

봄에 광릉 수목원 나들이 어떠신가요?

봄에 산책 하기 좋은 수목원

0
0
댓글77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입장료 1000원이라니 저렴하네요~
    가볍게 둘러보기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따뜻한 햇살 맞으며 걷기 참 좋은 계절이야
    꽃향기 맡으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와
  • 유머있는바다H201957
    푸른 나무들 보면서 힐링하기 좋아
    따뜻한 햇살 받으며 걷기에 안성맞춤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목원은 사시사철 언제가도좋죠
    저도사진보니 가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맑은 공기 마시며 걷는 수목원 산책은 보약이 따로 없죠.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 취하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초록초록한 수목원 가니까 눈이 정화되는 기분! 돗자리 펴고 피크닉 즐기기에도 딱일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수목원 너무 이쁘네요
    푸릇해서 싱그러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입장료 천원이면 가성비 너무 좋은거같네요
    식물관과 박물관이 있어서 가족끼리 가기 굿이에요
  • 망고
    아이들도 이런 곳 데려가면 재밌는 경험도 되고 좋겠어요
  • 해리포터
    요즘 같은 날씨에 산책 하는 게 너무 좋아요 이 날씨가 오래 가면 좋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봄에 산책하기 좋은 수목원이고요 가까운 곳에 있으면은 자주 가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봄에 수목원 좋죠 ㅎㅎ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수목원 너무 좋죠~~~
    딱 요즘 날씨에 놀러가기 좋은 곳이에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입장료 천원 너무 저렴하네요 친구들이랑 가봐야겠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특히 봄에 수목원가면 너무 좋아요 꽃냄새 나무냄새 최고예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산책 가면 좋겠어요. 봄에 다녀가고 싶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수목원 넓어보여요 예약해야해서 미리 계획세우고 가야겠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수목원 나무 엄청크네요
    저도 사진으로 힐링되엇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봄에 가면 정말 예쁜 곳이죠
    지금처럼 날씨 좋은 날 산책하기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