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보러 왔어요 

장보러 왔어요

 

장보러 왔어요 

고기에 빵이 가득ㅋㅋ

딸기도 한팩에 만원이여서 사고ㅋ

이것저것ㅎㅎ 생각안하고 막담게 되는거 같아요ㅎ

 
0
0
댓글7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맛있는 메뉴로 담으셨네요. 고기도 빛깔이 좋아보여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맛있는 거 많이 사서 든든히 먹고 와
    오늘 저녁은 뭘 해 먹을지 고민되겠네
  • 유머있는바다H201957
    카트 가득 담긴 식재료 보니 든든해
    맛있는 음식 해 먹을 생각에 벌써 신나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장 제대로보셨네요
    저도 한달에 두어번은 꼭 마트가서 장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맛있는거 골고루 고르셨네요 담다보면 몇십만원 훌쩍넘어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트 구경은 언제 해도 재밌는 것 같아요! 맛있는 거 많이 쟁여서 든든한 저녁 드세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장보러 가기 좋네요
    세일할때 꼭 가야해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빵에 과일에 고기에 잔뜩 사셨네요
    저도 이사진보니 고기 구워 쌈싸먹고싶어요 ㅋㅋ
  • 망고
    빵이랑 고기 가득사셨네요. 요즘 딸기 진짜 맛있어요.
  • 해리포터
    이것저것 마트 가서 다양한 식재료들 많이 사 오셨네요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장보고 오셨네여
    저도 매번 막 사게 되네여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마트 가면 계획보다 항상 더 사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장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기쁜기린G117001
    지금 딸기 끝물이라고 하는데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장보셨네여 ㅎㅎ
    즐거운 쇼핑 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먹음직스러운것만 담으셨네요^^
    저도 주말에 장보고왔는데 얼마 담지도않았는데 10만원 훌쩍 넘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장 제대로 보셨네요 요즘은 장 한번보면 십만원은 그냥 넘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다양하게 사셨네요 항상 예상보다 더 사게 되는게 마트인거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딸기가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이때 많이 먹어야 돼요.
  • 이상적인삵N126894
    사다보면 끝이 없는거 같아요 필요한게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