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외출했는데 어제보다 더 활짝 핀 벚꽃에
드라이브길이 설레네요~^^
신호대기중에 옆에 다리위에 왜 저리 사람이 많나 했더니
포토존인가 봐요~^^
줄을 엄청 서서 벚꽃나무 앞에 사진찍는 모습보니 젊음이 좋다 싶습니다. ㅎㅎ
줄선사람들 전부 20대 대학생같았어요~^^
0
0
댓글80
외출했는데 어제보다 더 활짝 핀 벚꽃에
드라이브길이 설레네요~^^
신호대기중에 옆에 다리위에 왜 저리 사람이 많나 했더니
포토존인가 봐요~^^
줄을 엄청 서서 벚꽃나무 앞에 사진찍는 모습보니 젊음이 좋다 싶습니다. ㅎㅎ
줄선사람들 전부 20대 대학생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