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초밥 20입 9990원 

초밥 20입 9990원

 

롯데마트 왔는데 초밥 20입 9990원 

세일해서 한팩사고 

소고기 50프로 세일해서 사야지요 ㅎㅎ

 
0
0
댓글90
  • 고요한캥거루F127811
    타임세일 하고 있었나 봐요. 
    가격이 다 저렴해서 좋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가격 진짜 대박이다! 가성비 최고네
    나도 가서 사 먹어야겠어, 정보 공유 고마워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가성비가 좋아서 한 끼 식사로 정말 든든해요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을 저렴하게 즐기니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초밥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20입에 9900원이면 저렴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참 실속 있네요. 가볍게 한 끼 식사하기에 가성비 최고인 듯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성비 실화인가요? 이 가격에 이 구성이면 맨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대박.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우와 정말 저렴하네요
    간단히 먹기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초밥 20입에 만원도안하네요
    엄청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 망고
    20개입에 10,000원 정도면 정말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해리포터
    롯데마트 세일 하나 봐요. 저렴하게 초 밥 먹을 수 있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가격이 착하네여
    맛도 있을 거 같아용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전 초밥 질이 떨어져도 맛있더라구요
    사러 갈수만 있다면 당장 가고싶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정말 싸네요 롯데마트 가야겠네요
  • 기쁜기린G117001
    초밥이 20개에 9,900 저렴한 가격이어서 사 먹기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격이 너무 착하네여
    사먹고 싶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엄청나게 저렴한데요??
    그 롯데마트 통큰세일인가 하던데 그거때문에 저렴한가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여유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 들를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에서 풍겨오는 향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식사 내내 기분 좋은 향에 취해 행복하게 즐겼습니다. 잊을 수 없는 향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와 진짜 싸네요 저희동네 롯마에선 못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