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강릉 빵축제 사전 팝업행사 엽니다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미식 관련 재밌어보이는 행사가 있네요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를 한데 모아 미식 콘텐츠를 강화한다고합니다 

행사는 내달 9일까지 지하 1층 베이커리 행사장에서 열리는데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제2회 강릉 빵축제’를 앞두고 마련된 공식 사전 행사라고 합니다. 이번 팝업에는 강릉 지역 인기 베이커리 8곳이 참여한다. 구움과자 전문점과 디저트 브랜드 협업 팝업을 비롯해 지역 대표 맛집들로 함께 구성을 했다고 하네요

지역 특색을 반영한 감자빵, 휘낭시에, 옥수수빙수 등의 메뉴들이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강릉 빵축제 사전 팝업행사 엽니다

0
0
댓글83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구황작물 브레드 귀여워요. 잠실에서 팝업했었나 봐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빵순이들 여기 다 모여야겠네!
    맛있는 빵들 벌써 기대돼, 시간 되면 꼭 들러봐야지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맛있는 빵들이 가득할 것 같아 기대돼요
    팝업 끝나기 전에 얼른 가서 맛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강릉 빵축제 저도 가보고싶어요
    저도 빵은 정말 좋아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팝업 행사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는 건 늘 즐겁죠. 정성이 가득 담긴 행사라면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잠실 롯데 팝업은 늘 핫해서 기대돼요! 이번엔 어떤 감동적인 이벤트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빵축제 너무 가고싶네요
    다양한 팝업이 열리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강릉도 빵이 유명한지 빵축제를 하는군요
    감자빵을 좋아하는데 다른 구황작물 빵도 맛보고싶어요
  • 망고
    지역 특색을 반영한 감자빵, 휘낭시에, 옥수수빙수 메뉴 다양하네요
  • 해리포터
    빵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팝업 가 봐야겠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팝업행사네여 ㅎㅎ
    빵들이 맛나겠어용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빵 좋아하는데 빵축제라니 좋네요
    가서 빵이나 실컷 먹고싶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축제를 그대로 들여오는군요 너무 좋은데요
  • 기쁜기린G117001
    강릉 빵이 맛이 있나요 제가 빵을 좋아해서 어떤 맛인지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팝업 행사하나봐요
    직접 가보고 싶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빵이 나오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고싶습니다 ㅋㅋ마음만이라도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에서 풍겨오는 향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식사 내내 기분 좋은 향에 취해 행복하게 즐겼습니다. 잊을 수 없는 향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요즘은 팝업이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되니까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옥수수빙수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강릉빵축제메뉴라 구황작물 메뉴가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