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 여자)
영등포 나갔다가...
오늘 점심은 부대찌개로 선택했네요..
칼국수 넣어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
부대찌개는 사리 넣는게 있어서 넘 좋죠 ㅎㅎㅎ
한끼 맛나게 먹었답니다~~
0
0
댓글84
(서울사는 40대 여자)
영등포 나갔다가...
오늘 점심은 부대찌개로 선택했네요..
칼국수 넣어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
부대찌개는 사리 넣는게 있어서 넘 좋죠 ㅎㅎㅎ
한끼 맛나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