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부대찌개로 맛나게 한끼를 먹었네요

오늘 부대찌개로 맛나게 한끼를 먹었네요오늘 부대찌개로 맛나게 한끼를 먹었네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영등포 나갔다가...

오늘 점심은 부대찌개로 선택했네요..

칼국수 넣어 먹으니 너무 맛났어요...

부대찌개는 사리 넣는게 있어서 넘 좋죠 ㅎㅎㅎ

한끼 맛나게 먹었답니다~~

0
0
댓글84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부대찌개 푸짐하네요. 
    외식 메뉴로 자주 먹어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뜨끈한 국물에 밥 먹으면 진짜 든든하지
    사진 보니 나도 덩달아 배가 고파지네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얼큰한 국물 사진 보니 배고파져요
    든든하게 드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는 언제먹어도 너무좋죠
    저도 정말 좋아해서 자주 해먹기도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 부대찌개만한 메뉴가 없죠.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부대찌개에 라면 사리 추가는 국룰이죠! 햄 가득 들어간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밥도둑임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부대찌개 든든하겠어요
    당면사리 추가하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대찌개가 엄청 푸짐하네요~
    저는 라면사리 좋아하는데 칼국수도 맛있나봅니다
  • 활기찬거미X184593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부대찌개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부대찌개 너무 맛있어 보여요 
    뜨끈뜨끈 먹고 싶네요
  • 망고
    부대찌개 저는 라면 사리만 넣어봤는데 칼국수는 처음 보네요
  • 해리포터
    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 완전 먹음직스럽네요 라면 사리 넣어 먹음 맛있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부대찌개 좋네여 ㅎㅎ
    사리는 필수지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부대찌개 참 오랜만에 보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부대찌개가 은근히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호불호도 덜 갈리고요
  • 기쁜기린G117001
    부대찌개로 한 끼 맛있게 드시고 계시는군요 저도 저녁에 부대찌개 먹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부대찌개 푸짐하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부대찌개 진짜 푸짐하네요
    밥몇공기는 먹을수있을 비주얼인데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서 저까지 뿌듯했어요.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