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좋네요

주말 좋네요

커피믹스 샀더니

귀여운 보온병을 사은품으로 주네요 ㅎ

사이즈도 딱 들고다니기 좋아서

자주 써지겠어요

0
0
댓글7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맥심 보온병 귀여워요. 뚜껑이 주황색이라 포인트가 되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날씨도 좋은데 편하게 쉬고 있어
    이런 여유로운 시간이 참 소중해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니 행복해요
    재충전하며 즐거운 주말 보내길 바라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보온병이 정말 귀여워보여요
    저도 가지고싶은데요 하나
  • 편안한키위N1804050
     비쥬얼 대박이네요
    보온병 정말 이뻐요
  • 아름다운양T207228
    평화로운 주말 풍경이 참 보기 좋습니다. 재충전 팍팍 하시고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주말이 최고예요! 맛있는 거 먹고 푹 쉬는 게 진정한 행복인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보온병 사이즈가 좋네요
    사은품으로 센스 있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커피믹스를 사면 이런 귀여운 보온병이 따라오네요
    맥심 커피 저도 사러 가야겟는걸요
  • 망고
    너무 귀엽네요. 저희 지역에는 이런 거 사도 안주더라구요.
  • 해리포터
    색깔도 귀엽네요. 가지고다니기에 딱 좋은 크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보온병 좋네여
    휴대하기 좋을듯 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보온병 심플하니 너무 예쁘네요
    화려한것보다 저런게 더 좋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저도 받았는데 기스가 정말 잘 나더라구요 조심히 가지고 다니셔요
  • 기쁜기린G117001
    커피를 사 먹어서 예쁜 보온병이 생겼군요 저도 커피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사은품으로 주다니 귀엽네여
    들고 다니기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떤 맥심 커피 사면 이거 줘요??
    사은품이 쓸만한데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너무 귀엽게 생겼네요 뚜껑도 커피거품모양같아요ㅋㅋ
  • 눈부신늑대P1834214
    텀블러가 너무 귀여워요 들고 다니기 딱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가방에도 잘 들어갈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