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절미떡

인절미떡

경기사는 사십대에요

오늘 저녁은 밥 말고 

떡으로 먹었어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 맛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0
0
댓글8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인절미떡 먹고 싶네요. 
    부드럽고 쫄깃쫄깃해요~
  • 멋진멧돼지F116527
    고소하고 달콤해서 정말 좋아하는데
    간식으로 먹으면 기분 전환에 딱이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사진으로 느껴져요
    간식으로 먹기에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인절미 오랜만이군요
    이거 정말 맛있죠 가끔생각나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간식으로 인절미만한 게 없죠. 전통적인 맛이라 어르신들도 참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콩가루 가득 묻은 인절미 너무 고소해 보여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듯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인절미 고소해서 좋아요
    쫀득한 떡 구워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인절미떡 고소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요
    커피나 우유랑 조합이 정말 좋아요
  • 해리포터
    인절미떡 저도 너무 좋아해요.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 좋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인절미 떡이라니 맛나겠어용
    쫀득하지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다른 떡보다 인절미가 좋더라구요
    따뜻한 우유 곁들이면 더 좋고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인절미 너무 맛있죠
    콩고물에 버무린 인절미 최고입니다.
  • 상냥한벚꽃C132083
    맛있게 생겼어요 요즘은 호박인절미가 유행이래요
  • 기쁜기린G117001
    저녁을 밥 말고 떡으로 대신하고 있군요 편하고 좋다고 생각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절미 떡 좋죠
    쫀득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인절미떡 맛있죠!
    저도 떡 먹고싶어서 사왔는데 맛이 없더라고요 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맛있는 음식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완벽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저도 귀찮으면 떡으로 떼울때도 많아요 커피랑 먹으면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