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밤 달달한 투썸플레이스 딸기케익 넘 스위하죠,,.

봄 밤 달달한 투썸플레이스 딸기케익 넘 스위하죠,,.봄 밤 달달한 투썸플레이스 딸기케익 넘 스위하죠,,.

 

 

 

 

봄 밤 달달한 투썸플레이스 딸기케익 넘 스위하죠,,.

 

*저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의 밤은 유난히 달콤하죠. ㅎㅎㅎ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난 딸기케익 한 조각과 시원한 아아 한 잔, 

그 조합만으로도 하루의 피곤이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자주 찾는 이 까페는 늘 따뜻한 분위기와 달달한 디저트로 마음을 채워주는데, 

오늘은 특히 봄밤의 감성과 잘 어울려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케익 위에 올려진 딸기 한 알, 그리고 커피잔 위로 퍼지는 향기까지…

 작은 순간들이 모여서 봄밤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0
0
댓글80
  • 고요한캥거루F127811
    투썸아이스박스 좋아해요. 
    커피랑 먹기 딱이에요~
  • 멋진멧돼지F116527
    사진만 봐도 입안에 달콤함이 느껴지네요
    저도 오늘 퇴근길에 케익 하나 사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투썸플레이스 딸기케익 너무 맛있죠
    투썸은 정말 케이크 맛집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상큼한 딸기가 기분 전환에 최고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거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투썸 딸기 메뮤는는 믿고 먹는 메뉴죠! 비주얼도 핑크핑크해서 사진 찍기 너무 예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딸기케이크 ㅈ너무 좋아요
    음료도 같이 마시고 싶어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투썸은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고 다 맛있어요 
    저는 그중 아이스박스를 제일 좋아해요
  • 망고
    투썸 케이크가 케이크 종류도 다양해서 먹기가 좋은 듯 해요
  • 해리포터
    투썸플레이스 케익 종류들은 대부분 다 맛있는 듯 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투썸 너무 좋네여
    디저트가 맛있더라구용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기분 꿀꿀할때 달달한거 먹으면 좋더라구요
    저도 쉬는시간에 달달한거 좀 먹어야겠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투썸이 제일 만만한것 같아요 파바는 좀 맛없구요
  • 기쁜기린G117001
    투썸에서 딸기 케익 먹고 계시는군요 지금 계절에 제일 맛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달다구리 간식이죠
    디저트 먹고 싶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투썸에도 봄이 왔군요~~~ ^^
    여기저기 봄분위기가 절로 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신선한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음식이었어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조리법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투썸케이크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달달해서 기분도 좋아져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봄에 투썸 딸기케이크 꼭 먹어줘야돼요 생딸기라 더 맛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