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과당 애플파이 맛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어제 영화보러갔다가 용산에 팝업이 생겼더라구요

다른팝업에서도 맛있게 먹어서 사먹었어요

쇼콜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바닐라가 더 맛있네요

사과당 애플파이 맛있어요

0
0
댓글72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과당 애플파이 궁금해요. 
    쇼콜라가 별로인가 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디저트로 이만한 게 또 없는 것 같아
    바삭하고 달콤해서 먹을 때마다 만족해
  • 신선한람부탄Z127067
    달콤한 사과 향이 입안에 가득 퍼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자꾸 손이 가
  • 잘생긴물소G122695
    사과당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사과당 애플파이 먹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과당 애플파이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페이스트리가 아주 결이 살아있네요. 오후에 당 충전하기에 이보다 좋은 디저트가 없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과당 애플파이 겉바속촉 끝판왕인데! 달달한 사과 필링 가득해서 아아랑 먹으면 끝나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애플파이 맛 궁금해요
    사과당 파이 여러맛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사과당 애플파이 달달하고 파사삭 넘 맛있을듯요
    담에 가면 쇼콜라보단 바닐라 사먹을게요
  • 망고
    팝업으로 열린 곳에서사드렸나보네요.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애플파이 바삭하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애플파이 좋죠 ㅎㅎ
    달달하고 맛나겠어용
  • 명랑한삵B1881032
    사과당이라는 브랜드도 있네요. 다음에 보이면 먹어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애플파이 달달해서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달달한거 먹고 힘내야겠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사과당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부드럽게 생겼네요
  • 기쁜기린G117001
    사과당 애플파이 먹으셨군요 맛있다는 소리 저도 드러는 봤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애플파이 맛있죠
    달달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애플파이 맛나겟어요
    사과당? 이라는 곳에서 파는건가봐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특별한 소스는 정말 마법 같아요! 어떤 음식에 곁들여도 환상의 조합을 이룹니다. 이 소스 맛을 잊을 수 없어 계속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