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헤일메리 용아맥으로 봤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어제 용아맥으로 보고왔어요 너무 재밌고 좋았어요

브금이랑 영화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책도 읽으려구요 용아맥 2차도 뛸거예요 ㅋㅋ

헤일메리 용아맥으로 봤어요

1
0
댓글6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저는 용아맥으로 못 봤네요. 
    일반관에서 봤는데 재밌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큰 화면으로 보니까 몰입감이 대단하네
    영화 내용도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
  • 신선한람부탄Z127067
    큰 화면으로 보니까 몰입감이 장난 아니야
    압도적인 스케일 덕분에 돈이 안 아까워
  • 상쾌한너구리F128331
    헤일메리 용아맥으로 보셨군요
    저도이거 보러 갈 예정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영화 보러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헤일메리 영화도 좋은가봐요 책만 읽어봤는데 영화도 보러가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용아맥 예매하기 힘들더라고요 용아맥으로 또 보러 가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요즘 영화 유행이네요
    재밌을 것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프로젝트헤일메리가 흥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못봤는데 꼭 용아맥으로 보라하네요
  • 망고
    이거 실사가 잘 됐다는 평들이 꽤 많네요. 저도 보러 가야겠어요.
  • 해리포터
    엄청 재밌게 보셨나보네요 또 관람 하러 가신다는 거 보니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영화 보셨나봐요
    재밌을 거 같아용 ㅎㅎ
  • 상냥한벚꽃C132083
    부러워요 저도 용아맥으로 보고 싶었는데 그냥 봤어요
  • 기쁜기린G117001
    이 영화 재미있다는 입소문이 돌고 있네요 저도 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궁금하네여
    전 예고편만 봤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거 영화 재밌어요??
    전 이런류는 너무 어려워서 잘 안봐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저도 이건 꼭 용아맥으로 보고싶더라구요 용아맥으로 보시길 잘하셨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이게 그렇게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벌써 100만 넘겼다고 하던데요
  • 상냥한벚꽃Q133283
    엄청 재밌게 보셨나봐요 전 책으로만 봐서 영화도 보려구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책 읽는 거 추천 드려요. 그냥 이해 안 돼도 스토리만 쭉쭉 읽어도 재밌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