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원에 꽃이피었어요

공원에 꽃이피었어요공원에 꽃이피었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좋아 집앞 공원에 산책 다녀왔어요

해가 잘 드는 곳엔 벌써 벚꽃이 만개했네요 

꽃구경 하며 걸으니 기분도 좋네요 

다음주엔 가까운곳으로 벚꽃구경 가야겠어요 

4
0
댓글76
  • 고요한캥거루F127811
    꽃망울이 터지는 중인가 봐요. 
    귀엽고 봄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F116527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 딱 좋은 계절이에요
    꽃구경하면서 힐링하는 시간 되세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꽃구경하며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네
    풍경이 예뻐서 기분 전환도 제대로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공원에 꽃들이 활짝 피었네요
    요새 꽃구경하기 너무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화사하게 핀 꽃들이 일상의 활력이 되어주네요. 꽃길 따라 천천히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공원에 핀 꽃 보니까 진짜 봄 분위기 낭낭해요! 산책하면서 꽃구경하면 텐션 완전 올라갈 듯.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만개한거 같아요
    볼때마다 팝콘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까운 공원에 이렇게 이쁜 꽃이 피었네요
    벌써 벚꽃이 피어서 열심히 놀러다녀야합니다
  • 망고
    따뜻한 햇 살이 되니까 예쁜 꽃들이 많이 피는 계절이 됐네요
  • 해리포터
    이번에는 작년보다 꽃들이 더 빨리 피는 느낌이에요. 따뜻하기도 하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산책하기 좋지요 ㅎㅎ
    꽃이 만개했네여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꽃은 언제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봄이 와서 더 많이 폈으면 좋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벚꽃 이때가 뭔가 예쁜 것 같습니다
    너무 좋네여 ㅇㅇ
  • 유머있는바다S133857
    꽃이 피는 것을 보니 봄이 왔구나 느껴지네요
    너무 좋은 계절입니다.
  • 상냥한벚꽃C132083
    무슨 꽃인가요?벚꽃은 아닌것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이제 봄이 되어서 공원에 예쁜 꽃들이 많이 피었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넘 이쁘네여
    꽃이 많이 피었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꽃 진짜 예쁘게 피어있네요!!!!
    너무 예뻐용ㅇ~~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예쁘게도 피었네요 완전 팝콘 같이 생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