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돼지갈비 넘 맛있어요 :)

돼지갈비 넘 맛있어요 :)

 

돼지갈비 넘 맛있어요 :)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당^^

​다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1
0
댓글7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돼지갈비 외식 메뉴로 최고예요. 
    자주 사먹는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달콤하고 짭짤해서 밥 한 공기 뚝딱이야
    가족들이랑 먹으니 더 즐거운 시간이었어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갈비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
    가족들이랑 든든하게 먹으니까 참 좋아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돼지갈비 좋아해요 사진보니 돼지갈비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돼지갈비 정말 오랜만이군요
    돼지갈비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고기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게 군침 도네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단짠단짠 돼지갈비는 못 참죠! 냉면에 고기 돌돌 말아서 먹고 싶어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갈비 언제나 맛있어요
    저도 갈비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돼지갈비 촉촉하고 달달하니 맛있을거같아요
    냉면 시켜서 같이 먹고싶네요
  • 망고
    부드럽고 양념 잘 된 돼지 갈비 너무 맛있고 먹음직스럽겠네요
  • 해리포터
    저도 달달한 돼지 갈비를 제일 좋아해요. 맛있을 듯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돼지갈비 좋네여
    딱 봐도 맛있겠어용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돼지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갈비에 소주 한잔 곁들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숯불돼지갈비는 진리죠
    밥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돼지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양념이 잘 베어 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돼지갈비 먹고 계시는군요 발딱지근한 고기가 맛에 풍미를 더해 줍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돼지갈비 맛있죠 ㅠㅠ
    오랜만에 먹고 싶네여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돼지갈비 색갈이 아주그냥 ㅎㅎ ㅎ
    침이 안나올수가 없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플레이팅이 너무 아름다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즐기는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