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시원한 샤브샤브 먹고 힐링해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샤브샤브 칼국수는 왜케 맛날까요 ㅎㅎ

상동에 위치한 샤브샤브버섯칼국수 추천해요!

요 집은 얼큰하게 먹거나 시원하게 먹거나 선택할 수 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푸짐해서 좋아요. 그래서 항상 손님이 참 많더라고요

샤브샤브 고기도 좋은데, 저는 그 칼국수가 참 좋더라고요 ㅎㅎ

봄만 되면 이런 면 종류가 너무너무 좋아요!!

냉면 칼국수 이런게 너무 떙기네요 ㅎ 

 

봄에는 시원한 샤브샤브 먹고 힐링해요~

0
0
댓글70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따뜻한 국물 요리 먹으니 속이 풀려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더 맛있는 듯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봄에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지
    샤브샤브 먹으면서 주말 여유 즐겨봐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름다운양T207228
    봄철 기운 없을 때 샤브샤브만한 게 없죠. 신선한 재료들 보니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샤브샤브에 야채 듬뿍 넣어서 먹으면 살 안 쪄서 좋아요! 국물 시원해 보여서 부러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샤브샤브 너무 좋죠
    얼큰한맛 국물 좋아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큰육수랑 시원육수를 선택할수있나봐요
    저도 샤브샤브 먹음 꼭 마무리는 칼국수랍니다
  • 수환최고
    샤브샤브 칼국수 정말 맛있죠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은거같아요
  • 망고
    저도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에요. 국물까지 얼큰 해서 좋아요.
  • 해리포터
    매콤한 샤부샤부 너무 맛있겠네요. 지금 날씨에 먹기딱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샤브샤브 너무 좋죠 ㅎㅎ
    국물이 최고네여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얼큰한 샤브샤브가 더 좋더라구요
    뭔가 시원한 느낌이 참 좋아요
  • 상냥한벚꽃C132083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좋은것 같아요 가벼워서 더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봄에는 시원한 샤브샤브 음식을 먹고 계시는군요 야채 먹기 참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좋죠 ㅎㅎ
    저도 주말에 먹었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샤브샤브 너무 좋죠~~~
    아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식사 후에 주문했던 디저트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메인 메뉴만큼이나 훌륭해서 마지막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꼭 맛보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바다의 풍미가 살아있는 싱싱함이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얼큰한 샤브샤브네요 저도 얼큰버전이 칼칼하니 더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