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호박전 구워먹었어여

호박전 구워먹었어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봄이 되니까 요즘에 야채 가격들이 좀 내려간것같아여

애호박도 한참 비쌌는데 이제 좀 저렴해져서 볶아도 먹고 전으로도 부쳐먹어여

0
0
댓글59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박전 맛있게 부치셨네요. 
    짭짤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갓 구운 전은 진짜 맛없을 수가 없지
    맛있는 거 먹었으니 오늘 하루 다 했네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노릇노릇하게 부쳐 먹으니 꿀맛이네
    따뜻할 때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어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정말 꿀맛이야
    고소한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호박전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밥반찬으로도 이만한게 없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성껏 부쳐낸 전 하나면 훌륭한 반찬이자 간식이죠. 집에서 직접 만드셔서 더 건강하고 맛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릇노릇하게 구운 호박전 진짜 고소할 것 같아요! 케첩이나 간장 콕 찍어서 먹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호박전 따뜻하니 맛나겠어요
    갓 구우면 최고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호박전 너무 좋아요
    저도 만들어먹어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달큰한 호박전 부쳐먹음 정말 맛있죠
    야채 가격이 내려서 부지런히 사먹어야겟어요
  • 수환최고
    호박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서 좋아요
    호박전 맛나보이네요
  • 망고
    야채 가격들이 조금 내리긴 한 것 같아요. 그래도 물가는 비싸네요.
  • 해리포터
    호박 전 고소하겠어요 간장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호박전 너무 좋네여
    맛있어서 저도 종종 먹어용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호박전 명절 아니면 잘 못먹어요
    사진 보니까 집에서 해먹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호박전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손이 좀 가지만요
  • 기쁜기린G117001
    저도 호박전 많이 좋아합니다 맛있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박전 구워먹음 맛있죠 ㅎㅎ
    간단하게 먹기 좋네여
  • 기쁜기린V129601
    달달하니 맛나긋네요 애호박 좋아라
    하는데 맛나 보여요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