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켓컬리

마켓컬리

경기 사는 사십대에요

마켓컬리 배송 처음 써봤는데

엄청 빠르고 질도 괜찮네요

자주 쓸듯해요 ㅎ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켓컬리 빨라서 좋아요. 
    새벽 배송 잘 쓰고 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필요한 거 장 볼 때 자주 이용하게 돼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서 만족스러워
  • 강인한사과S116541
    신선한 식재료가 가득해서 자주 이용해요
    편리한 배송 덕분에 식탁이 풍성해졌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마켓컬리 저도 자주이용해고
    지방사는데도 배송 하루만에서 와서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신선한 재료들로 장바구니 채우면 참 든든하죠. 컬리 추천 템 있으면 저도 한 번 써보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컬리 샛별배송 없으면 이제 못 살아요! 이번엔 어떤 맛있는 거 시키셨는지 공유해 주세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컬리 배송이 진짜 빨라요
    고기 배달도 신선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켓컬리 배송도 빠르고 신선하고 좋더라고요
    컬리에서만 파는 것들도 많고요
  • 수환최고
    마켓컬리 품질 좋아요
    목살도 엄청 맛있어요
  • 망고
    저도 가끔 쓰는 마켓컬리인데, 음식들도 다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 해리포터
    저는 아직 한 번도 안 써 봤는데 궁금하네요먹어 봐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노릇노릇하네여
    맛있게 드세유 ㅎㅎ
  • 상냥한벚꽃C132083
    맞아요 가격이 좀 흠이지만 다 맛있어요
  • 기쁜기린G117001
    잘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고기는 사 먹어 보질 못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노릇노릇하네여
    너무 맛있겠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컬리 잘 이용하시나봐요
    전 가끔이용하네요 안산지 꽤 됐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마켓컬리 너무 좋아요 ㅎㅎ
    배송빠른게 최고져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저도 마켓컬리 가끔시켜요 배송빠른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다른곳에 없는 메뉴가 많아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자주 구매하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