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큰 편의점이 있어서 갔는데 편의점에 스타벅스 카페 라떼가 있더라고요. 손에 잉글리시 사 먹어봤는데 너무 너무 달고 먹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너무 당 충전을 하고 나니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아서 하나 더 먹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에도 또 먹을 생각이에요. 너무 너무 좋은 커피인 것 같아요. 너무 너무 맛있고 정말 달달하네요
0
0
댓글23
큰 편의점이 있어서 갔는데 편의점에 스타벅스 카페 라떼가 있더라고요. 손에 잉글리시 사 먹어봤는데 너무 너무 달고 먹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너무 당 충전을 하고 나니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아서 하나 더 먹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에도 또 먹을 생각이에요. 너무 너무 좋은 커피인 것 같아요. 너무 너무 맛있고 정말 달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