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우리 동네는 매일 야밤에 슈웅~~ 캐시워크 동네 찍으러 다녀오거든요. 그런데, 어제는 밤에 비가 많이 와서 못 나갔네요. 그래서 오늘 오후에는 조금 더 떨어진 ((영풍어린이 공원)) 쪽 다녀왔어요. 역시 오래된 공원은 그 나름의 운치가 있어요. 주택가라서 사람도 많고~~
그런데, 돌아 오면서 보니... 우리 동네에도 벚꽃 난리 났던걸요~~ 🌸 🌸 🌸 밤에만 다녀서 못본건가? 하루 사이에 꽃이 난리 난리 났네요~~~~~
0
0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