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다들 엽떡파이신가요
응떡파이신가요
저는 응급실떡볶이인 응떡파 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매콤한음식이 땡겨서 응급실떡볶이시켜먹었어요
아이들이랑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이제 날이 살랑살랑 따뜻해져서 그런지
음식이 엄청땡기네요 ^^
0
0
댓글16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다들 엽떡파이신가요
응떡파이신가요
저는 응급실떡볶이인 응떡파 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매콤한음식이 땡겨서 응급실떡볶이시켜먹었어요
아이들이랑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이제 날이 살랑살랑 따뜻해져서 그런지
음식이 엄청땡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