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좋아지면 이태원 쪽 자주 가게 돼유
이태원 다운타우너 햄버거 ㅋㅋ
여기 원조격 햄버거 맛집이쥬 ㅎㅎ
여기 버거가 깔끔해서 먹기 편해요
야외 테이블 앉으면 분위기도 좋아요
브런치 느낌으로 가기 좋아요~
이태원 산책
남산 산책도 하면서~
수제 버거 냠냠스 ㅎㅎ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좋아지면 이태원 쪽 자주 가게 돼유
이태원 다운타우너 햄버거 ㅋㅋ
여기 원조격 햄버거 맛집이쥬 ㅎㅎ
여기 버거가 깔끔해서 먹기 편해요
야외 테이블 앉으면 분위기도 좋아요
브런치 느낌으로 가기 좋아요~
이태원 산책
남산 산책도 하면서~
수제 버거 냠냠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