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여기 연남점 홍대점 엄청 많아서 ㅎㅎ
여기 떡볶이 은근 계속 생각나요
크림소스랑 잘 어울려요
양도 괜찮아서 만족해요
친구랑 가기 좋아요~
버갈의 원죠~
버터갈릭~ ㅎㅎ
봄이니까 연희동 철길 걸으면서 맛난 떡볶이 드세요 ㅎ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
여기 연남점 홍대점 엄청 많아서 ㅎㅎ
여기 떡볶이 은근 계속 생각나요
크림소스랑 잘 어울려요
양도 괜찮아서 만족해요
친구랑 가기 좋아요~
버갈의 원죠~
버터갈릭~ ㅎㅎ
봄이니까 연희동 철길 걸으면서 맛난 떡볶이 드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