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좋아지면 카페 오래 있게 돼요
저만 그런가유? ㅎㅎ
정원이 예쁜 앤트러사이트 합정 ㅋㅋ
여기 분위기가 차분해서 좋아함다~
꽃 보이시나용? ㅎㅎ
커피도 괜찮은 편이에요
혼자 가기도 편해요~
봄 꽃 보이는 카페에서
힐링 하세용 ㅎ
0
0
댓글1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좋아지면 카페 오래 있게 돼요
저만 그런가유? ㅎㅎ
정원이 예쁜 앤트러사이트 합정 ㅋㅋ
여기 분위기가 차분해서 좋아함다~
꽃 보이시나용? ㅎㅎ
커피도 괜찮은 편이에요
혼자 가기도 편해요~
봄 꽃 보이는 카페에서
힐링 하세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