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름이 오기전에 콩국수 ㅎㅎ
먹는거 좋아합니다~ ㅋㅋ
여의도 지하상가 ㅠㅠ
진주집 여름에는 줄이 넘 길어서요 ㅠㅠ
여의도에 꽃 구경 갔다가 ㅎㅎ
콩국수 유명해서 가봤어요
고소해서 계속 먹게 돼요
날씨 더워지기 전에 딱이에요
점심시간엔 줄 있어요~
여름에 더 많아지기 전에
봄에 드세용 ㅎ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름이 오기전에 콩국수 ㅎㅎ
먹는거 좋아합니다~ ㅋㅋ
여의도 지하상가 ㅠㅠ
진주집 여름에는 줄이 넘 길어서요 ㅠㅠ
여의도에 꽃 구경 갔다가 ㅎㅎ
콩국수 유명해서 가봤어요
고소해서 계속 먹게 돼요
날씨 더워지기 전에 딱이에요
점심시간엔 줄 있어요~
여름에 더 많아지기 전에
봄에 드세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