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ㅎ
저는 봄에 경복궁 한번씩 꼭 갑니다
봄에 경복궁 최고구요
그 이후에.. ㅎ
봄에도 보양식 한 번씩 먹어요
국물이 진해서 든든해요
닭도 부드러워요
관광객 많지만 괜찮아요~
봄에도 보양 한번 하세욧!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경복궁 토속촌 삼계탕 ㅎ
저는 봄에 경복궁 한번씩 꼭 갑니다
봄에 경복궁 최고구요
그 이후에.. ㅎ
봄에도 보양식 한 번씩 먹어요
국물이 진해서 든든해요
닭도 부드러워요
관광객 많지만 괜찮아요~
봄에도 보양 한번 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