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어딜가든 벚꽃천지인거 같아요 ㅎㅎ
사실 이번에 바빠서 벚꽃축제 못갔는데
동네에서 봄을 맘껏 만끽한거같습니다
벚꽃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 축제 못가더라도
길가에서 벚꽃구경 꼭 하면서 힐링하세요 ㅎㅎ
눈이 즐겁습니다 최고 ^^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어딜가든 벚꽃천지인거 같아요 ㅎㅎ
사실 이번에 바빠서 벚꽃축제 못갔는데
동네에서 봄을 맘껏 만끽한거같습니다
벚꽃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 축제 못가더라도
길가에서 벚꽃구경 꼭 하면서 힐링하세요 ㅎㅎ
눈이 즐겁습니다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