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요즘 봄이됐는데 낮과밤 기온차이때문지 몸이 골골학서 올만에 기력좀 보충하러 장어 먹으러 왔어요
장어가 봄이 제철이라그런지,이집이 맛있는건지 폭풍먹방했어요
역시 장어는 건강에도 좋지만 우선 너무 맛이있네요ㅎ
0
0
댓글25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요즘 봄이됐는데 낮과밤 기온차이때문지 몸이 골골학서 올만에 기력좀 보충하러 장어 먹으러 왔어요
장어가 봄이 제철이라그런지,이집이 맛있는건지 폭풍먹방했어요
역시 장어는 건강에도 좋지만 우선 너무 맛이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