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 좋으니 디저트가 더 당기네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청온담에 가면 고급스러운 디저트 천국이에요

빙수들이 많은데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과일빙수를 고르면 과일이 한가득 올라가는데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아요 

SNS에 올리기 좋고 팥빙수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예쁜게 맛도 좋다는걸 알수 있게 해주는 집이에요 

날 좋으니 디저트가 더 당기네요

0
0
댓글25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과일빙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따뜻해지니 달달한 디저트 땡기죠
    저도 커피한잔과 디저트는 포기못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팥에 말차기루도 주네요
    완전 전통빙수느낌 제대로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우와 빙수인가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빙수같이생긴 디저트군요 저걸 대체 어떻게 먹어야할지
  • 망고
    보기만 해도 예쁜 디저트네요. 특히 녹차빙수가 먹어 보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달달한 디저트 생각나요 커피랑 먹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요즘 같은 날씨엔 달달한 게 더 생각나죠. 디저트 하나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런 날엔 달달한 게 더 끌리죠.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시간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사진은 딸기 타르트인가요?
    저도 봄되니깐 디저트가 너무 땡겨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과일 가득 빙수라 비주얼과 맛 모두 만족스럽겠네요.
    SNS 올리기에도 좋고, 팥빙수 좋아하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디저트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너무 달콤하니 맛있어 보여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이런 데는 괜히 또 떠오르죠ㅎㅎ
    나중에 생각날 듯
  • 수려한백합I120974
    나중에 시간 맞춰서 가야겠어요
    빙슈~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나중에 후회할 듯
    딸기 안먹으면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날 좋으니 디저트
    디저트 타임~ 굿 ㅎㅎ
  • 힘찬레몬O1683551
    실제로 어떨지 궁금해요
    달달구리~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디저트 비주얼 넘 예뻐요. 맛도 좋을 것 같구요. 
  • 낭만적인라일락
    날이 좋으니까 입맛이 돌아요
    커피랑 먹으면 꿀조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