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석촌호수 간김에 잠실 밀도

석촌호수 간김에 잠실 밀도

 

 

석촌호수 간김에 잠실 밀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석촌호수 간김에 잠실 밀도갔다왔어용 ㅎㅎ

석촌호수 봄에 가기 좋지용 ㅎㅎ
빵 좋아해서 일부러 들른 곳이에요
식빵이 촉촉해서 맛있어요

 

고양이 식빵두 귀엽구요

 

식빵 하나 사서

봄꽃 핀 석촌호수 돌아보는 것도 최고 ㅎ
버터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아요
가볍게 사가기 좋아요~

 

봄에 석촌호수 가신김에 고고띵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고양이 식빵 귀엽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밀도 고양이 식빵 정말 귀엽네요
    저거 사서 토스트해먹음 귀엽고 맛있고 다하겟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봄에 석촌호수는 최고죠 벚꽃도 보고 잠실 밀도도 같이 다녀와야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양이식빵 너뮤 귀엽네요 
    저기가 또 식빵맛집이라던데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석촌호수가면 꼭 들려야겠어요 고양이식빵 넘 귀엽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고양이 식빵 귀엽네요 ㅋㅋ 구매하면 잘라주나요
  • 망고
    어머 고양이 식빵 너무 귀여워요. 여기 식빵 진짜 맛있더라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밀도 빵집인가봐요 종류도 많고 엄청 맛있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코스로 들르기 좋은 곳이네요. 산책 후 디저트까지 딱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고양이 식빵이라니 너무 궁금하네요.
    다음에 석촌호수 가게되면 밀도 들를게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촉촉한 식빵과 봄꽃 산책이라니 완벽한 조합이네요.
    고양이 모양 식빵까지 귀엽고, 버터랑 먹으면 더 맛있겠다 싶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괜히 끌립니다
    고양이 귀여워용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석촌호수~ ㅎㅎ
    나중에라도 들를 것 같아요
  • 수려한백합I120974
    빵순이 ㅠㅠ 사진 보니까 궁금증 올라옵니다ㅎㅎ
    직접 보면 어떨지 보고 싶네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이런 곳은 그냥 가야죠ㅋㅋ
    식빵 맛집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이건 한번 가봐야죠
    빵순이 각 ㅠㅠ
  • 힘찬레몬O1683551
    고양이 식빵 귀엽 ㅎ
    느낌이 좋아서 가보고 싶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밀도 식빵 정말 유명하죠!
    봄에 석촌호수 구경가면 한 번 들려야겠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빵이 진짜 많고 맛있어보여요
    벚꽃 구경하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