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냉면과 밀면이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황산냉면에 가면 냉면도 맛있지만 밀면과 메밀전이 진짜 맛있어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가기 좋은 곳이에요

메뉴가 다양한데 메뉴마다 맛있거든요

그래도 밀면과 메밀전 추천해요

올해도 한번 먹었는데 또 가고 싶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맛있을 계절이 다가와요

냉면과 밀면이 맛있어요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냉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면발이 정말 쫄깃해 보여서 식감이 궁금해요. 깔끔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면 스트레스가 풀리죠! 밀면까지 맛있다니 선택 장애 오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냉면의 계절이다가오는군요
    저도 올여름철에 자주먹을예정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면과 밀면은 취향이 갈리는 메뉴들이죠 ㅎㅎ
    저는 갠적으로 냉면파라 냉면을 더 많이 먹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시원한거랑 고소한거 궁합좋죠
    메밀전은 좀더 구수할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냉면좋아해요
    밀면은 별로
  • 용맹한파파야B226756
    시원한 냉면이네요 고기먹고 먹는 냉면도 너무 좋아해요 
  • 망고
    냉면 말고 밀명과 메밀 전도 추천 하시는 메뉴이군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냉면 먹고 싶네요 살얼음동동 시원하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취향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네요. 더워질수록 생각나는 메뉴죠.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밀면과 메밀전이라니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겠네요.
    다양한 메뉴가 다 맛있다니 다시 가고 싶은 마음 충분히 이해돼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이런 데는 괜히 기억에 남죠ㅋㅋ
    나중에라도 가게 될 듯
  • 행복한강아지F221203
    진이 계속 머릿속에 남네요ㅎㅎ
    한 번 가봐야 풀릴 듯
  • 수려한백합I120974
    사진 보고 나니까 가보고 싶어졌어요ㅋㅋ
    이건 타이밍 문제네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이거 보니까 방문 욕구 올라오네요ㅋㅋ
    시원~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보니까 괜히 발걸음 향할 것 같아요ㅎㅎ
    냉묜 밀묜~ ㅎㅎ
  • 힘찬레몬O1683551
    이런 데는 한 번쯤 가봐야죠ㅋㅋ
    냉면 밀면 최고 ㅎㅎ
  • 낭만적인라일락
    시원한 밀면과 메밀전 맛있겠네요
    여름에 자주 찾게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