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도봉산 양고기 야외 테이블 ㅎㅎ
봄이라 이제 밖에서 고기 먹어도 돼쥬 ㅎ
여기 고기 질 괜찮아서 자주 가요
날씨 좋으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밑반찬도 깔끔한 편이에요
저녁에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
더 더워지면 숯불 앞에 있기 걱정돼니 ㅎㅎ
더 더워지기 전에 봄에 양고기 드세요
2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도봉산 양고기 야외 테이블 ㅎㅎ
봄이라 이제 밖에서 고기 먹어도 돼쥬 ㅎ
여기 고기 질 괜찮아서 자주 가요
날씨 좋으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밑반찬도 깔끔한 편이에요
저녁에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
더 더워지면 숯불 앞에 있기 걱정돼니 ㅎㅎ
더 더워지기 전에 봄에 양고기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