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통인시장 나들이와 기름떡볶이 ㅎㅎ
날이 좋으면 어디든 가고 싶쥬 ㅎㅎ
날씨 좋아서 산책하다가 먹었어요
기름떡볶이가 은근 중독돼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봄 나들이 코스로 딱이에요~
엽전으로 바꿔먹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아이들이랑 가면 좋겠더라구용
봄에 참 좋은 듯 합니다~
날이 따뜻하니 시장두 좋아유 ㅎ
1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통인시장 나들이와 기름떡볶이 ㅎㅎ
날이 좋으면 어디든 가고 싶쥬 ㅎㅎ
날씨 좋아서 산책하다가 먹었어요
기름떡볶이가 은근 중독돼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봄 나들이 코스로 딱이에요~
엽전으로 바꿔먹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아이들이랑 가면 좋겠더라구용
봄에 참 좋은 듯 합니다~
날이 따뜻하니 시장두 좋아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