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신사동 미미면가 냉모밀임다~
날이 따시해지니 냉모밀 먹고 싶어져서
댕겨왓어용 ㅎㅎ
여기 면요리 깔끔해서 좋아요 ㅋㅋ
국물도 부담 없고 맛있어요.
가볍게 먹기 좋더라고요.
혼밥하기도 괜찮아요~
다른 면 종류도 많으니까
드ㅅ셔보시는 것두 추천 추천~
냉모밀 맛나유 ㅎ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신사동 미미면가 냉모밀임다~
날이 따시해지니 냉모밀 먹고 싶어져서
댕겨왓어용 ㅎㅎ
여기 면요리 깔끔해서 좋아요 ㅋㅋ
국물도 부담 없고 맛있어요.
가볍게 먹기 좋더라고요.
혼밥하기도 괜찮아요~
다른 면 종류도 많으니까
드ㅅ셔보시는 것두 추천 추천~
냉모밀 맛나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