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녹사평 라이너스 바베큐

녹사평 라이너스 바베큐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녹사평 라이너스 바베큐 ㅎㅎ

이태원에서 즐기는 찐 바베큐지윳

 

 

고기 먹고 싶을 때 가요
바비큐가 촉촉해서 좋았어요
양도 꽤 많아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양도 많구

바베큐에 맥주 한잔이면 

뭐든 안 부러우니까융 ㅎㅎ

 

이태원 짱짱임다~ ㅎㅎ

봄에 들리기 참 좋은 듯 합니다 ㅎㅎ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S116541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생각나는 곳이야
    주말에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먹기 딱 좋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바베큐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사진 보니 군침도네요 녹사평 라이너스 바베큐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즐기는 바비큐라니 최고네요. 녹사평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비큐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 보여요! 친구들이랑 모임 장소로 가면 딱이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녹사평 라이너스 바베큐
    바베큐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태원에서 바비큐를 즐길수 있는 곳이 있네요
    요 바베큐에 맥주한잔이면 진짜 기분 짱일듯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플레이팅 한 거 보니까 되게 미국 같아요 감튀에 빵을 이것저것 많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푸짐하네요
  • 망고
    이태원에 이런 현지 느낌 나는 식당들이 많이 보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바베큐 먹고 싶네요 맥주랑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고기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인 곳이네요.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이태원에 가보고싶네요 ㅎ ㅎ
    맛잇는 조합이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촉촉한 바비큐와 맥주라니 완벽한 조합이네요.
    친구들과 즐기기 딱 좋은 이태원 나들이였을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녹사평 라이너스 바베큐 좋네요
    구성마저도 완벽한거같아요 ㅎ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와~~맛집인가봐요
    맥주도 드셨군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녹사평 라이너스 바베큐
    와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 뛰어난하마V1882729
    와 맥주 안주로 최고의 비주얼이네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바베큐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