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전우동...열탄제육덮밥.....

역전우동...열탄제육덮밥.....

 

역전우동...열탄제육덮밥.....

할인해서 4천냥이긴 하나...

개인적 입맛으로는...

편의점 도시락을 먹을께요..ㅎ

 

1
0
댓글26
  • 강인한사과S116541
    점심 메뉴로 제육덮밥만한 게 없지
    오늘 따라 더 맛있게 느껴지는 맛이야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제육덮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오늘 저녁 메뉴로 딱 생각나는 조합이네요. 사진 보니 저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우동과 제육의 조합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어요! 가성비도 좋고 비주얼도 최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열탄제육덮밥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제육은 저도 저말 좋아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역전우동 열탄제육덮밥 4천원 정말 저렴하네요
    근데 맛은 그저그러셨나봅니다 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편의점도시락보다 못한가요 어머 비주얼은 맛있어보이는데..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맛이 좀 아쉬운가 봐요 그냥 편의점보다 맛이 떨어지나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가격은 착한데 맛은 아쉬운가봐요 뭔가 맛이 궁금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입맛에 안맞나봐요
    전 안먹어봄
  • 근면한나팔꽃O212887
    헐 그정도인가요 편의점이 나을정도라니..
  • 용맹한파파야B226756
    입맛에 안맞으셨나봐요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너무 잘나오죠 
  • 망고
    조금 저렴한 느낌이 긴 하지요. 편의점이랑 비슷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제육덮밥은 언제나 진리죠. 우동까지 곁들이면 완벽하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제육덮밥 먹고 싶네요 생각보다 입맛에 덜 맞으셨나봐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먹기 좋은 조합이네요. 생각만 해도 배부른 한 끼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가격은 괜찮은데 입맛에는 조금 아쉬우셨나 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편의점이 더 낫군요
    4천원이면 저렴하다햇는데 아쉽네요
  • 열정적인라임D126952
    열탄제육덮밥 진짜 진짜 군침이
    도네요 너무 맛나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