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합정 스시야 오마카세 ㅎ
비싼데 좋은 거 생각날대 갑니다 ㅎㅎ
초밥 생각날 때 가끔 가요
생선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가격도 크게 부담 없어요
봄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많이 먹지 않고
봄에 딱 가볍게 오마카세 갈때..ㅎㅎ
전 넘 넘 좋더라구용~ ㅎㅎ
0
0
댓글1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합정 스시야 오마카세 ㅎ
비싼데 좋은 거 생각날대 갑니다 ㅎㅎ
초밥 생각날 때 가끔 가요
생선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가격도 크게 부담 없어요
봄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많이 먹지 않고
봄에 딱 가볍게 오마카세 갈때..ㅎㅎ
전 넘 넘 좋더라구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