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북동 왕돈가쓰

성북동 왕돈가쓰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1982 성북동 왕돈가쓰

ㅋㅋ 여기 체인인데..

본점 가서 먹어봣씁니다 ㅎ

 


여기 돈까스 유명해서 가봤어요
튀김이 바삭해서 좋았어요
양도 많아서 만족해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저는 유독 봄이면..

돈가쓰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먼가 바삭바삭해서

봄이랑 잘 어울려서 그런가봅니다 ㅎㅅㅎ

 

1
0
댓글25
  • 강인한사과S116541
    가끔 생각나는 정겨운 경양식 돈가스야
    바삭한 튀김이랑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왕돈가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성북동 가면 꼭 들러야 할 맛집이네요. 소스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추억의 왕돈가스 비주얼이라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양도 푸짐해 보여서 든든할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까스가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돈까스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기로 기름 칠하기 좋네요 양이 되게 푸짐해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바삭해보여요
    돈까스 땡기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새우튀김도 있는건가요 소스뿌려도 바삭해보여요
  • 망고
    바삭한 옛날 돈까스 완전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아이돌도 좋아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바삭한 돈가스 먹고 싶네요. 성북동 맛집 인정합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왕돈까스 드셨네요 옛날느낌 그대로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바삭하고 두툼한 돈가스가 떠오르네요. 한 끼 든든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돈가스 정말 크네요
    하나 다 먹을수잇는건가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바삭한 돈가스라 봄날과 정말 잘 어울리겠네요.
    양도 많아 든든하게 즐기셨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성북동 왕돈가쓰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열정적인라임D126952
    성북동 왕돈가스 이야 맛나겠어요
    저도 먹고싶어져요 ㅠㅠ진짜 크다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정말 왕돈가스네요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왕돈까스 맛있지요. 쏘스가 경양식 쏘스 말고, 일본식 같은데^~~~~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왕돈까스 넘 맛있어 보입니다. 먹어보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