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1982 성북동 왕돈가쓰
ㅋㅋ 여기 체인인데..
본점 가서 먹어봣씁니다 ㅎ
여기 돈까스 유명해서 가봤어요
튀김이 바삭해서 좋았어요
양도 많아서 만족해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저는 유독 봄이면..
돈가쓰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먼가 바삭바삭해서
봄이랑 잘 어울려서 그런가봅니다 ㅎㅅㅎ
1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1982 성북동 왕돈가쓰
ㅋㅋ 여기 체인인데..
본점 가서 먹어봣씁니다 ㅎ
여기 돈까스 유명해서 가봤어요
튀김이 바삭해서 좋았어요
양도 많아서 만족해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저는 유독 봄이면..
돈가쓰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먼가 바삭바삭해서
봄이랑 잘 어울려서 그런가봅니다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