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마카세 한 번 가봤어요
스시다게루 오메카세 스시 ㅎㅎ
판교에 있어용 ㅎㅎ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재료도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봄에 가족 생일이 있어서
이런 오마카세 비싸지만
한번쯤 갑니다~
봄이라 보너스도 나오구요~
저에겐 봄 맛집~ ㅎ
1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오마카세 한 번 가봤어요
스시다게루 오메카세 스시 ㅎㅎ
판교에 있어용 ㅎㅎ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재료도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봄에 가족 생일이 있어서
이런 오마카세 비싸지만
한번쯤 갑니다~
봄이라 보너스도 나오구요~
저에겐 봄 맛집~ ㅎ